카카 프사엔 무슨 사연이???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무슨 내용을 포스팅 할까 하다가 내가 프사가 눈에 들어왔다.

자세히 안 보셨기에 의미 전달이 잘 안될수도 있고 무슨 회사로고 인가 생각하셨을 수도 있다.

이 로고는 스팀잇을 하기전에 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해볼까 해서 만든 로고다. 막 시작하려던 시점에 스팀잇을 알게 되고다른 활동없이 스팀잇을 바로 시작했다.

스팀잇을 소개해준 사람이 없다. 어떻게 시작했는지 기억도 안난다. 난 매번 새로운 무언가를 찿는 그런 습관때문에 우연히 스팀잇을 만나게 된 것 같다. 어쨌든 로고를 설명하려고 한다.

KakaoTalk_20190603_005546205.jpg

이렇게 보면 쉽게 이해가 간다.
성공의 땅 뭐 그런 의미이다. 한동한 성공서적과 경영서적을 엄청 읽으며 읽은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단 생각을 했다.그래서 블로그와 유튜브를 할 생각을 했고 상징적인 로고를 만들게 되었다.

GOMCAM 20190825_2020110889.png

이렇게 혼자 로고 스케치를 하다가 2번과 3번을 결합해서 탄생하게 되었다. 아마 이 로고는 내가 평생가지고 갈 것 같다.
어디서 본듯 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고~~~

음!! 생각해 보니 상표권 등록이 필요하겠다.
등록해야 겠다. 한국 , 중국 모두다 ㅋㅋㅋㅋ

나중에 혹시 이걸 보게 되면 이건 스팀잇에서 알던 그 카카구나 생각하시면 된다.

여러분도 프사가 사연이 있을것 같은데~~
이렇게 나에 프사 만든 사연을 이야기 해본다.

우리 모두 선한 부자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카카 -

Sort:  

wonsama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이벤트) 제6회 제목학원 with 타짜 - 원아이드 잭

...llo,goodhello.aaa,happyberrysboy,honeybeerbear,ioioioioi,jjy,kibumhkingbit,kiwifi,ldh1109,leems,lucky2015,naha,newiz,newiz.aaa,s...

ㅎㅎ 카카형 난 이로고가 카카형 회사 로고인줄 ㅋ

성공의 땅

의미가 좋아 스팀 가격이 올라 스팀잇에서 스팀모아 선한부자로 성공하자 카카형~~

ㅋㅋㅋㅋ 설명하길 잘 했군
스몬계정 프사는 특별한 의미 없어
우리집 차마실때 쓰는 주전자 사진이야 ㅋㅋ
함께 선한부자 가즈아~~

오~ 로고에 정성이 느껴져요~ 의미 그대로 멋진 기반이 되셨으면 합니다! ^^

감사해요 연님.
열심히 살겠습니다.

연님과 남치니 언제나 축복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요^^

역시~! 손맛이~💙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손맛은 꽝 그림도,글씨도 악필

멋지구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얼핏 보고 자기의 조각을 찾아 다니는 동그라미인 줄 알았습니다.
성공의 땅이라는 의미가 있는 로고였네요.ㅋ

네 프사가 작아서 사실 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좀 촌스럽지만 제가 만들고 싶은 곳이랍니다.
성공에 의미는 서로 차이가 있지만요
감사합니다

직접 디자인하신건가요! 로고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겠어요 너무 잘만드셨네요!!

금방 멋진 사업시작하시잖아요
멋진사업에 멋진로고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그런 멋진 성공사업이 되길 응원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앞으로 쭉 쓸 생각입니다

와 이런 정성인데 어떻게 성공 안함?ㅎㅎ
카카형이 성공안하면 누가 성공해 못해 ㅎ
나는 그냥 석세스 들어간 사진 퍼온 건 줄 알았넹^^;;;;

ㅋㅋㅋ 미미꽃님
미미꽃님 프사는 미미꽃님 포스팅 내용과
아주 잘 어울림
순수하고 발랄하고 착한느낌

LG 로고가 떠오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신경안썼는데 그러고 보니 비슷하군요

wonsama.zz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zzan님의 [ZZAN] DAILY REPORT 2019-08-25

...> 00:23:27 선인장꽃 17 kibumh/td> 20:36:45 카카 프사엔 무슨 사연이??? 22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8.39
ETH 264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