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보이는 오타 823

in #zzan4 years ago

1624867192523.jpg

  • 봐야 겠습니다 ☞ 봐야겠습니다
    [ 붙여 쓰는 어미 -겠다 ]

  • 박을 때 마다 ☞ 박을 때마다
    [ 조사로 쓰이면 붙여 쓰는 낱말 마다 ]

  • 예술인듯 합니다 ☞ 예술인 듯합니다
    [ 원칙적으로 띄어 쓰는 보조용언 듯하다 ]

  • 달러로 결재 하시는 ☞ 달러로 결제하시는, 달러로 지급하시는
    [ 결재 vs 결제 ]

  • 생각 입니다 ☞ 생각 입니다
    [ 붙여서 쓰는 서술격 조사 -이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늘도 배웁니다~~!!!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981.87
ETH 1727.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