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보이는 오타 823kgbinternational (68)in #zzan • 4 years ago 봐야 겠습니다 ☞ 봐야겠습니다 [ 붙여 쓰는 어미 -겠다 ] 박을 때 마다 ☞ 박을 때마다 [ 조사로 쓰이면 붙여 쓰는 낱말 마다 ] 예술인듯 합니다 ☞ 예술인 듯합니다 [ 원칙적으로 띄어 쓰는 보조용언 듯하다 ] 달러로 결재 하시는 ☞ 달러로 결제하시는, 달러로 지급하시는 [ 결재 vs 결제 ] 생각 입니다 ☞ 생각 입니다 [ 붙여서 쓰는 서술격 조사 -이다 ] #kr #krsuccess #aaa #actnearn #shop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도 배웁니다~~!!!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