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 본 물닭갈비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4 years ago (edited)

20200213_181854.jpg

인천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일을 마치니 밥 시간이 다가오고 있었다.

친구들을 모았더니 건강원 가게에서 만나자고 한다.

꾸역꾸역 건너가니 다들 모여 나를 기다리고 있다.

뭘 먹을까 하다가 간재미찜으로 정했다.

그런데 식당으로 가는 중에 물닭갈비로 하자고 해서 그리로 바꿨다.

차려내오는 음식을 보니 물에 찌는 닭갈비 요리였다.

굽거나 볶는 고기에서 발암 물질이 생기는 것을 생각하면 잘 됐다.

막걸리도 주문하여 마시면서 잘 익은 고깃살을 안주로 하며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마지막엔 밥을 볶아달라고 하여 맛나게 먹었다.

Sort:  

국물요리도 괜찮아 보이네요 ~

나중에 육수를 더 부어 주데요. ㅎㅎㅎ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kgbinternational!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신기하네요. 탕이 된듯. 닭갈비의 맛이 나려나.

헐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