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잡기 22-117] 깨밭 매기View the full contextkamoverse (60)in zzan • 4 years ago 깨밭을 뭉게놓는거 치고는 넘 평화롭고 자연스러워보여요 ㅋㅋㅋ 같은 갈색이라 그런가 ㅎㅎ
애증의 댕댕이... 에휴....
캄님,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그럭저럭 보내는 중입니다 ㅎㅎ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