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고래에꿈"View the full contextjunny (68)in #zzan • 6 years ago 예전에는 밋업 포스팅도 많았고 물건도 스팀으로 사고팔고 그랬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