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더운 날 냉장고에 이게 있어서 행복하잖아.. ㅋㅋ

in #zzan4 years ago

KakaoTalk_20200624_124113885.jpg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장마가 시작되는데, 습도가 장난 아니네요.
냉장고를 열었는데 이렇게 콘이 있어서 행복해집니다. ㅋㅋ
아내가 아이랑 마트 다녀오면서 쟁여놓은 것 같습니다.


대전은 코로나 확진자가 오늘 96명이 되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코로나에 전염되었는데, 해당 분의 위치 개인정보등이 노출되다보니 참담한 심정을 토로하시는 페북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신*지, 다단계 업체로 매도당하는 현실 앞에서 참담하고 자신의 가족, 동네, 그리고 직장의 동료들에게 큰 죄인이 된 것 같다는 내용의 글에 많은 분들이 응원의 메세지를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말은 못하고 이런 현실 앞에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어서 잠잠해져야 할텐데.. .ㅜㅜ


현직에서 은퇴하시고, 농장에서 농사지으며 나누는 삶을 사시는 목회자 분을 만났습니다.
젊은 시절 가르치는 학생들에게 불의한 정권에 대해서 올바른 것이 무엇인지 언급하셨다가 고초를 당하시고 교직도 잃어버린 분입니다. 이후 신학의 길에 접어들으셨다고 합니다. 은퇴 이후 그 동안의 경험을 묻어놓으실뻔했는데,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엄청 바쁜 것 같은데..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이 많은 것 같은데..
의외로 아침에 빈둥거리게 되네요. 좋은 의미로 몸 컨디션 회복이라고 붙여보겠습니다. ㅎㅎ
다시 생각해도 오늘 오전은 너무 빈둥거렸어요. ㅋ

장마 모두 건강하시고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jsquare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upvu voted. voting percent : 7.82 %, delegate sp : 4001,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023941

냉장고를 열었는데 이렇게 콘이 있어서 행복해집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에 행복을 느끼시는군요! ㅎㅎ
전 올해 아직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ㅋ

헉... 아직 구경도 못하셨다니.... ;;;;

ㅎㅎ 아이스크림을 잘 안먹어서... 작년 여름에도 2-3개 먹었을려나^^

저도 냉장고에 월드콘과 비비빅을 쟁여두곤해요.ㅋㅋ
더울때 한개씩 꺼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239.77
ETH 2896.7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