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사랑하게 만들려고 온다면

in #zzan5 months ago

나를 사랑하게 하려고 온다면 처음부터 분명히 해주세요.
나는 비겁한 사랑, 불확실성만을 키우는 어설픈 조치에 지쳤습니다.
진심으로 내 마음을 정복하고 싶다면, 내 생각의 주인이 되기를 열망하고 우리의 삶이 끝날 때까지 함께 걸어간다면, 변명은 접어두고 사랑은 시시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성숙한 사람처럼 행동하자.
내가 까다롭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하지만 몇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그 중 하나를 유지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싸우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권하다.
이것을 잘못된 방향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로맨스가 형성되고, 육성되고, 강화된다고 믿는 내 인생의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659.26
ETH 2446.0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