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View the full contextjhani (63)in #zzan • 7 years ago 아...빨리 완쾌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오늘, 방사선과 볼바키아 세균을 이용해 모기를 멸종 시키는 방법을 찾았다는 뉴스 기사를 읽었는데, 빨리 실용화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