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체루의 일상이야기 (ft. 사진)

in #zzan5 years ago

1sang.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요근래 있었던 소소한 일상들을 사진과 함께 노나봅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Rh6F0GWxRiGCH5bm3sR3.jpg

요근래 친구와 김공 폴바셋을 자주 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 마시쪙!!!!
폴바셋은 제가 같던 카페중 유일하게 우유(일반 - 저지방 - 락토프리까지!)를 고를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라떼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라떼와 시나몬 라떼가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커피도.. 신맛없고 진한맛 = 내취향


0303.jpg

셀푸염색을 하였습니다! 몇년전부터 귀찮아서 전체 염색을 안하고 안쪽 머리만 탈색 + 염색 하고 있는데 나름 갠춘갠춘해서 이 스타일을 고수 하고 있네요:)
이제 물이 더 빠지면 또 초록이를 얹어서 민트초코(하지만 아스크림으로는 별로 안좋아함)을 해볼까 합니다.
전체 탈색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도전할까 하다가.. 포기^^..튀는거 짱시룸..


0101.jpg

며칠전 약속으로 강남에 갔었는데 카카오샵에 배그장비를 찬 라이언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게임이여서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다.
역시 캐릭터 상품은 대단한거 같아요. 항상 카카오샵에서 혼자 시큰둥 했었는데 이번엔 혼자 신났었습니닼ㅋ

0202.jpg

치킨 먹어야 대는뎅..



KakaoTalk_Moim_4yb7KfFIevRhL3Sfy3Z1NcWTOt9SuZ.jpg

네이버 (가끔은 백선생님)의 도움으로 동치미를 만들었습니다!!!
여름에는 무가 맛이 없어서 알타리로 많이 한다던데 자신이 없어서 그냥 무로..
무 하나인데도 둘이 먹기엔 많을거 같아 열심히 만들어 여기저기 나눴습니다.

이사하고 처음 시장에 가서 야채를 사봤는데 가격과 친절이 반비례하네요^^..

KakaoTalk_Moim_4yb7KfFIevR7ke7iIzGjXp0dCLplTA.jpg

다행히 성공적! (≧∇≦)b


0404.jpg

마지막으로 우리집 개아치 거뭉스...

Sort:  

김포공항 폴바셋!!!! ㅎㅎㅎ
저도 요즘 가끔 가는데ㅎㅎㅎㅎ 곧 폴바셋에서 뵙겠슴돠 'ㅡ' 크크큭

으아닛ㅋㅋㅋㅋㅋ
그전에 제가 잼사러 갈지도 모릅니다 사장님ㅋㅋㅋㅋ

마지막 개 사진 때문에 피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주 그럽니닼ㅋㅋㅋ

칙힌먹어본지 백만년 ㅠㅠ 칰힌좀 먹여주라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제가 감히 그럴수 있을까여??????ㅋㅋ

동치미라니!!!
주부백단 다 됐네!!!!!!!!!!

도와줘 네이버! 네이버와 함께라면 못만들게 없어!ㅋㅋ

노나봅니다.
말이 참 귀엽습니다 ㅎㅎㅎ

전라도 사투리여라~

크으 동치미 기대됩니다!!
민트초코 색 머리도 기대됩니다. 아주 이쁠 것 같아요!

동치미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십년 감수했습니다ㅎㅎ

모험이 시작됐어!!!

마미손 가자 레츠꼬!

Posted using Partiko iOS

자,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4회 운동하기 #52 : 7/15 ~ 7/21> 7/18(목)의 미션은 "손스팀 인증"입니다.

...>
<주4회 운동하기 #52 : 7/15 ~ 7/21>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eonbros imrahelkskuld2000 parkname slowdive14 innovit urobotics jaebin90 mat...

fyrstikke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yrstikken님의 Thank You!

...upmeboost
cryptoking3
portillo
edebiyat
sct.jac
aliciacarat
imrahelkfitcoin
anarchy999
steemstorage
gravitcaper
autorent
honey00...

엌ㅋㅋ배그 라이언 짱 귀엽♡♡♡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