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쉬어도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을 때 : 섬 만들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yunyoa (60)in #zzan • 7 years ago 스팀잇 단톡방이 있었군요! :) 써니님은 어딜가나 높은 친화력으로 환영받으실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