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선비이다

in #zzan3 years ago

IMG_5469.JPG
선비는 쉬이 움직이지 않는다.
선비는 사색하고 또 사색한다.
선비는 남들이 움직이는것을 따라하지 않는다.
선비는 한 번 아니면 아니다.
선비는 목에 칼이 들어 가도 아닌것은 아니란다.
선비는 친구와도 뜻을 같이 하지 않는다.
선비는 체면이 밥을 맥여준다.
선비는 언행이 묵중하고 야하지 않다.
선비의 움직임은 빠르지 않고 무겁다.
선비는 길게 갈 준비를 한다.
선비는 모두 같지는 않다.

그래서

스팀은 선비다.

남들이 모두 뛰어도 경박하게 움직이지 않는다.
남들이 제풀에 지쳐 쓰러진때 즈음하고 마지 못하여 움찔 움직이고 만다.
선비는 버티는 것 하나는 지구 최강 일것이다.

Sort:  

우리 스티미는 뚝심하난 끝내줍니드앙~! 💙

우리 스티미 봄은 반드시 온다고 봄~!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0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ㅋㅋㅋㅋ 진짜 그러네요… 거래소에서 보면 스팀은 다른 알트처럼 동시에 뛰질 않는 걸 보면요 ㅋㅋㅋ 다 떨어지면 슬그머니 혼자 뜀… ㅋ

스텔스같이 소리없이 슬금슬금 소문도 안내고 움~~~짤! 하고 고정모드!!
그리구요 비트가 썩든 말든 오르든 내리든 눈길도 안줘유. 나는 내길을 꾸준히 가련다~~~~
근데요! 스티미언을 좀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쓔. 우리가 누굽니까? 끈기와 배짱 아닙니까? 오기로 버팁니다. 스팀! 니가 어디까지 선비인지 보자! 조선이 망한 이유가 뭔지 아느냐? ㅋㅋ

총장님도 양반이쥬~
삼겹살에 휘리릭~

정말 스팀은 선비같은 코인인 것 같습니다.ㅎ
하지만 올해는 스팀이 버선신고 달리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ㅋㅋ

요즘은 선비가 과거급제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