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대층 따져보니 30년은 넘었다~

in #zzan4 years ago

방콕 시내를 달리는 대중 교통입니다.
어림잡아 30년 이상 된 차량입니다.
오래 사용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검은 숨을 내 뱉지만 않는 다면 말입니다.
IMG_2862.JPG
Phra Pradaeng Pier
Samut Prakan
Thailand

Sort:  

그렇쥬~^^

검은 숨을 뱉게 되기 전에~
엔진을 전기 동력과 태양열 하이브리드로 바꿔도
좋습니당~! 💙

!shop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그런 말 하면 돈이 없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핫~ ㅋ ㅠ

우리가 지원해야 합니당~^^
우리 스티미가 태양을 향해~ㅋ

세월이 고스란히 담겨있네요^^

히마판이 태국에 처음 올때 도 있었습니다.

coffeea Sorry, out of COFFEEA, please retry later...

Hi! You are really good and talented :) Would love to see you on https://commun.com where you could set up your own community with your own token and get donations from the first day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1.83
ETH 3086.2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