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오늘 사랑 받을수 있을까?

in #zzan4 years ago

우리의 고객은 아빠 손잡고 오는 아이들과 사랑하는 연인들이야~~ 친절하게 해야되!!!
IMG_0183.JPG
Yod Piman
Phra Nakhon, Bangkok
Thailand

Sort:  

으아~ ㅋㅋㅋㅋㅋ 여기 그 호갱한명 손을 듭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경제를 살려 주시었습니다.

집에 쌓인 인형들을 미니멀 하면서 다 넘겨줬네요
좋은 주인들 만났길 바랍니다 ㅎㅎ

너무 좋은 미니멀 라이프 실천입니다.

밝은 세상으로 어서 다시 가즈앙~! 💙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날이 밝았습니다.

날 샜구만유~^^ 💙 ♩♬♬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히마판님도 하나 사시죠? 아내에게 선물^^ 혼나려나요? ㅋㅋㅋ

ㅎㅎㅎㅎ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싶네요..

coffeea Lucky you @himapan here is your COFFEEA, view all your tokens at steem-engine.com Vote for c0ff33a as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