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잘버렸어요~

in #zzan4 years ago

얼음이 녹기시작하는 저수지 가운데 누군가 얌전하게 버려 놓았습니다.
일회용 컵에 나무젓가락이 꽂혀있습니다.
컵라면을 나누어 먹었을까요?
아마도 어묵을 나누어 먹은것 같군요.
양심도 바르게 잘 버려서 잘 세워져 있군요.

IMG_5152.JPG

이 높이에서 던져서? 들어가지 말란 공간으로 들어간게 틀림없습니다.
IMG_5151.JPG

IMG_5237.JPG

Sort:  

이런 양심을 저 세상으로 보냈네유~! ㅠㅠ

!shop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슬그머니 버린 ~~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7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저 능력은 좋은데 쓰시면 참 좋겠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능력자~~ 명절 잘 보넬 준비 하시지용~~

아이구~ 저렇게 버릴 생각을 어떻게...
인간들아~ 좀 제대로 처리좀 하자!!

버린 사람 찾아서 상을 주어야겠습니다.
이쁘게 버린상!
상품은 쓰고 버린 "일회용 컵 10,00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품이 아주 멋지네요^^

이왕 주는거 아낌없이 주죠 뭐~~

@savec이 "eco posting support program"를 운영하고 있어요~. #친환경 #생태 #eco #environment 포스팅을 발굴하고 지원합니다. 이 포스팅은 EPSP대상이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환경관련 포스팅 올려주세요. 이번회차 장려금은 2steem입니다.

환경관련하여 뜻있는 활동을 하는 @savec을 지지합니다.
이번 상의 영광은 "잘 버린 분께 드립니다."

간재미 회무침을 아시는군요. ㅎㅎㅎ

맛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