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난감허네~~~~~

in #zzan4 years ago

제법 고급으로 보이는 보트가 엔진이 고장 났나 봅니다.
주로 바지선이나 중형 선박이 오가는 방콕의 짜오프라야 강에 심심치 않게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곤 합니다.
이른 아침에 강을 미끄러져 달리던 보트는 결국은 끌려 돌아갑니다.
IMG_1112.JPG
Chao Phraya River
Bangkok
Thailand

Sort:  

갈매기에 묶어서~^^ ㅋ 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갈매기가 악몽을 꾼 날이 되겠군요..

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사람이 뒤에서 밀어 줄....

히마판님이 뒤에서 밀고 있을겁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잠수중~~~~

지나가던 수동 조각배가~~

즐겁고 화끈한 금요일 이루세요. ㅎㅎ

오늘은 일찍 취침에 들어갑니다..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