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파가 기가막혀~

in #zzan4 years ago

이번 겨울에 몇몇 채소의 가격이 금값이 되었지요.
부추와 대파가 그 중심에 있었는데~
식당에서 대파와 부추가 섞인 반찬을 추가로 달라기도 미안 할 정도로 가격이 올랐지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내렸지만 예년에 비하여 여전히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는 군요.

가끔 지역 도서관엘 갑니다.
누군가가 공터에 대파를 심어 놓았군요.
대파가 비싸다는 생각에서 인지
순간적으로 몇 뿌리 뽑을 뻔 하였습니다.

IMG_0254.JPG

#CheerUpMyanmar

Sort:  

SUBSCRIBE
#StockPhotos
https://steemit.com/trending/hive-109286
The best place to share your free to use stock photos and earn STEEM & TRX.
Your post is rewarded and we support every member of the community!

클나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你好鸭,himapan!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대파가 비싸다는 생각에서 인지
순간적으로 몇 뿌리 뽑을 뻔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나쁜 손입니다~~

진짜 대파가격이 엄청 비싸졌어요...ㅎㅎ그런제 사진의 대파가 엄청 실하고 신선해보이네요... 어디인지 저도 서리하러 가고 싶어지네요~

파무침을 좋아하는데 ~~~ 요즘은 통

어휴...비싼메뉴를 좋아하시네요!ㅋ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ㅠㅠ

저도 모르게 몇 뿌리 뽑겠는데요 ㅎㅎ
실합니다~!!

강하게 유혹을 받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