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 어플을 이용한 뉴비로서 나의 첫 그림

in #zzan5 years ago (edited)

지인의 권유로 스팀을 알게되어 처음 글을 올려 봅니다.
저는 그림을 좋아해서 그림을 그리기도 하는데 요즘은 휴대폰으로 그림 그리기가 재미있어요.

예전 학창시절 미술시간을 좋아했던 기억은 있지만 제대로 배워 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림 보는 걸 좋아해서 전시회도 보러 가고 길가에 다니면서도 그림이 보이면 눈여겨 보는 편입니다.

스팀에서 소소하게 그림을 그리며 사는 이야기도 일기처럼 글로 써 볼 생각입니다.

시작 !! ha ha..

오늘은 휴대폰에 있는 그리기 어플을 이용해 보았다.

아직은 어플에 있는 도구 이용이 익숙치가 않아서 시간이 많이 걸리고 그림도 만족스럽지는 않으나 나의 첫 작품(?)이니 올려본다.

다음엔 더 연습을 해서 더 나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해야겠다.

누군가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려면 일만시간이 필요하다고 했다.

지금 이나이가 늦었다는 생각이 들지만 노년엔 아마도 그림으로 인하여 내 인생이 더 풍요로워 지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으면 그 또한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

배경색에 따라 그림의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

screenshot_20190715114708.png

screenshot_20190715114807.png

screenshot_20190715114841.png

screenshot_20190715114929.png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취미를 가지셨네요. 저는 그림은 원체 소질이 없어서..ㅎㅎ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올려주세요!

용기를 주셔서 힘이 납니다.^^ 재미있게 열심히 활동해볼께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당장 다운 받아 해봐야겠습니다.
그림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eidi.ar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포장지 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예쁜 메모지 같아요 ^^
솜씨가 부럽습니다~

어플로 그리셨는데도 엄청 세밀하게 잘 표현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