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음은 심쿵~ aaa 첫 보물상자 발견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명대사 한줄!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hee4552 쭈니짱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한줄 영화 명대사 :: 영화 어바웃 타임 중]
인생은 모두가 함께 하는 여행이다
매일매일 사는동안...우리가 할수 있는건 최선을 다해 이 멋진 여행을 만끽하는것이다

1.jpg

아이들이 드디어 방학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내일은
2박 3일 교회 수련회를 가게 되는데 신나게 행복하게 놀고
오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막둥이에게 새 잠옷을 사주었는데 좋다고
엄마 마음 심쿵하게 이쁜 표정을 엄청 지어 주네요
이 사진만 보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우리 막내 쭌군 정말 많이 컸어요 ~~

어제 aaa 들어가서 글을 보다나 드디어 생애 첫 보물상자를
발견해서 캡쳐한다고 하다가 캡쳐는 되었는데 보물상자는
사라졌습니다 결국 오늘 최근 보물상자 놓침에 제 아이디가
떡 하니 떠있어서 조금 슬펐습니다
다음번에 보물상자군을 기필코 클릭해 획득해야겠습니다 ~

비는 그쳤는데 집에 빨래가 한가득이네요
언제 다 할련지 ~ 모두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Sort:  

오늘도 @hee4552님의 스팀잇을 @kr-newbie가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

아이의 웃음에 ㅎㅎ 엄마의 웃음꽃이 피었겠네요
보물상자는 다음에 또 나오겠죠 ㅎㅎ

그쵸 ㅎㅎ 다음 보물 상자 가즈아~

보물상자가 사라지기도 하는거군요...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보물상자를 여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넵넵 다음번에 꼭 성공해야겠습니다

^*^ 멋진 말이지요

실한 놈으로 하나 낚으실 겁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진짜 그러면 좋겠어요 ㅎㅎ

헐 마지막에 슬픈 반전을 주시네요.
다시 돌려줘라! 선물상자~~~

저도 너무 너무 슬펐습니다 ㅠㅜ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