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3인분의 LA갈비를 먹은 세쭌군들~이번주는 에어드랍 성공~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하늘이 너무 너무 맑은 그런 날입니다
아이들은 옆에서 블록 놀이 한다고 정신이 없네요
옆에 있는 아이들 모습만 봐도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
이런게 행복이겠지요

111.PNG

오늘은 사실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얼마전 업비트 캐리이벤트때 운이 좋아 5번중
3번 이벤트 당첨도 되고 그 픽썸 2시즌때 2등한 하이콘이
드디어 빗썸에 상장을 하게 되어서 거의 3개월동안 기다린 끝에
투표권만큼의 하이콘이 제 빗썸 계정으로 쏘옥 들어왔어요

조금 제가 아쉬운건 초반 30원할때 팔았어야 했는데
욕심을 부리다 결국 20원때 정리했습니다
오르지 않을까 싶어 가지고 있었거든요
아쉽긴 한데 후회는 안해야겠어요

이리저리 홍보해서 받은 코인들 정리해서
대부분 리플을 사서 업비트로 보내놨어요
현재 반정도는 아이들에게 쓰려고 정리하고
약간의 리플이 남았는데 스팀을 사서 SCT 나 JJM을 살까 고민도 하고 있는데
제가 어리버리 아줌마라 그런지 아직은 스팀엔진 , 임대 등등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아무리 글들을 읽어도 모르겠네요 ~

정리해서 나온 금액으로 아이들과 고기를 먹었는데
세명이서 LA갈비 12인분을 먹어서 엄마를 놀라게 하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맛있고 행복하게 먹어 주니
엄마는 기분이 좋습니다

어쩔때는 정말 코인 관련 홍보나 이것 저것 하면서
힘들때도 있고 너무 너무 하기 싫은데요
아이들의 이런 모습 더 보고 싶어 열심히 하게 되네요

주말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고
다시 월요일 재충전 해서 열심히 또 해야겠어요 ^^
모두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Sort:  

5번중 3번 이벤트 당첨도 되고

아이고 운도 좋으셔라... ㅎㅎ
와~ 셋이서 12인분이요??? 누굴 닮아 식성이 이렇게 좋나요? ㅎㅎ
잘 먹으면 좋죠...

너무 잘 먹어서 제가 먹을게 없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거 보면
아빠의 식성입니다.

애들 보면 힘이 나죠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역시 코인은 생활에 써야 참맛이죵~💙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garamee21 님이 본 게시글에 5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77.14
ETH 3492.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