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년의 염원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zzan • 6 years ago 공부방 아이들이 학교를 가지 않고 집에만 있으니 심심하고 답답하다고 하네요. 어른 들도 그러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답답할지... 건강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