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복귀, 갈수록 뒤쳐지는 스몬실력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zzan • 7 years ago 입시 결과 좋기를 바랍니다. 제 작은 놈도 결과 기다리고 있네요. 좋은 대학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
방구리님도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