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이야기) 추세선라인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zzan • 7 years ago 스팀은 그냥 200 원 정도에서 시간을 보내려나 봅니다. 저도 짧은 호흡으로 대응 하는 것이 맞는 듯 합니다. 약간의 순환매도 이루어 지는 것 같네요. 이오스를 조금 가지고 살살 놀아보렵니다.
스팀은 가격변동폭도 적어 장기보유 종목으로 두시고, 말씀하신 이오스 같은 알트코인들 수익내면 실현하는씩으로 접근하시는게 지금은 맞는듯합니다.
상승장일때는 보유만 하는게 맞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