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칼로리는 잊기로해요 떡볶이

in #zzan5 years ago

주말이고 하니 떡볶이 매니아는 떡볶이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요번 떡볶이는 좀 새롭게 시도해봤습니다
중국마트에서
중국당면을 사봤거든요
배달 떡볶이집에서 요즘 이거 넣어서 팔더라구요
가격이 훅 올라가는게 단점 ;;;;
그래서 제가 넣어봤습니다

또 하나의 단점은 오 ~ 래 불려야 한다는점
떡볶이 하나 먹자고 이렇게 준비할 일이냐며..ㅋ

10시간 이상 불리래서 아예 물에 넣어두고 취침
떡볶이에 이렇게 정성을 쏟습니다

그리고 분모자도 출똥~
이건 안불려도 된다고 해서
불려놓은 당면에 다음날 떡볶이 만들기전에 잠깐 넣어놨어요

오늘의 떡은 밀떡^^

어묵 넣어야쥬??

불려놓은 얘네들도 그냥 넣으시면 됩니다

양념은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설탕을 잘 조합하시면 됩니다
전 보이는대로 막 넣는 주의지만 맛은 꽤나 괜찮........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그냥 먹으면 아쉬우니께..
핫도그 사다가 설탕 팍팍 뿌려..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그.런.데.말.입.니.다
중국당면 한.줄.에 300kcal라는 무시무시한 소문을 들은바
중국당면은 굉장히 멀리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봤으니 된걸로!!!!

한봉지 다 불려서 냉동실에 킵해뒀는데;;;;
미운사람 놀러오면 넣어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역시 떡볶이 매니아 다운 주말이네요! ㅎㅎ
맛나게 드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넵...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시쥬~~

와 떡볶이에 중국당면! 디저트로 핫도그라니 환상입니다.✨👍🏻 저도 중국당면 한번 넣어서 해봐야겠네요

디저트 아니고 떡볶이 국물에 폭 찍어드시는겁니다 ㅎㅎㅎ

중국당면 칼로리는 책임못져용 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3 which ranks you at #108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251.21
ETH 2951.2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