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 애고 하이루~! 막걸리~ 잣 드시고 우린 힘내즈앙~! 짠~! 💙View the full contextgluer (59)in #zzan • 6 years ago 저도 어제 집에서 부추전 맛있게 먹었지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