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 <뷰티풀 보이> 메가박스 홍대 💙 천원의 행복 💙View the full contextgluer (59)in #zzan • 7 years ago 홍대 쪽 나가본 지가 한참 되었네요. 천원의 행복 알았으면 그 핑계로 갔을 텐데, 아쉽네요. ^^
예전엔 자주 찾아갔었는뎅~^^ ㅋ
주로 행사 있을때 자주 가곤 합니당~
롯씨와 메박과 씨지뷔는 별루 ㅠㅠ
홍대 KT&G 빌딩 지하 4층
상상마당시네마 완전 추천 극장입니당~💙극장 간략 소개는 내일 포스팅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