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백신으로 슛나왔다가 진정세..

in #zzan3 years ago (edited)

K-035.jpg

어제 새벽에 화이자가 코로나 백신효과가 90프로 나왔다는 얘기에 힘입어 미국유럽이 날뛰었습니다.

물론 현재 글로벌선물지수는 진정세내지 상승분을 많이 반납한상태인데요.

근데..웃긴건 저이야기가 어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나온게 아니라 화이자 자체내에서 소식이 나왔다는데 있습니다.

미국질병관리청이나 정부에서 이야기가 나온게 아니라서 솔직히 반신반의합니다.

오늘자 화이자 대표말로는 즉각적인 도움이 안될수도 있다는 또 애매한 멘트로 인터뷰했네요.

완전 민간회사멘트에 증시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이제 머 미 대선도 끝났겠다..방향은 위로 가구 있어서
여유있게 조정이 나오면 받아치는 그런 장이 연말까지도 가능하지않나 싶습니다.

진짜 다이나믹한 2020년 증시네요 ~
오후시간도 잘들 보내시길~

Sort:  

곧 FDA 긴급사용 신청도 한다고 하니 결과 보면 알수 있겠죠~
누가 개발하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리 나라에서 나오면 더욱 좋겠지만^^

..21세기는 제약과 에너지가 대세네요~,건너들으니 제약회사다니는 한 친구는 대박났다는디 흑흑 ㅡ.ㅡ

친구한테 콩고물좀 달라구 하세요? ㅎㅎ

콩나물로 맞을듯요 흐흐

모아서 콩나물 국이라도 끓여 드시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