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하지 않으면 혜택을 준다!

in #zzan2 days ago

최근 일년간 쿠팡이나 토스쇼핑 몇번 사용한거를 제외하구 알리를 주로 사용하다보니 원래 사용하던 옥션을 거의 등한시 하게되더라구요

근데..광고문자가 와서 접속해보니..웰컴백 쿠폰?
이런게있더라는.

5000원 쿠폰인데 5100원이상 쓰면됨 ㄷㄷ

다운받자마자 바로 썼습니다^
쿠팡도 자주안쓰면 웰컴쿠폰 주는데..역시 충성하는고객보단 안오는고객에게신경을 많이 쓰네요

이게다 알리 테무 열풍 때문인거라고 생각듭니다

혹시 머 살거 있는분들 옥션에 들어가보시길..저쿠폰은 혜자입니다`
오늘도 알리에서 머있나 살펴보구 있는디..이젠살게별로 없네요 ㅡ.ㅡ 소소한거만 구매해야할듯

오늘도 화이팅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웰컴쿠폰 좋은 것 같더라고요~
쿠팡은 한 번 구입 하고 계속 구입 안하면 웰컴쿠폰 할인금액이 계속 늘어나는 마법을 보여주더군요ㅎㅎ

쿠팡은 충성하면 바보입니다 흐흐

인터넷도 해지한다고 하면 각종 업그레이드를 해주죠ㅎㅎ

역시 기업들한테는 충성하면 안되는 것 같긴 합니다 'ㅡ';; ㅎㅎ

인터넷은 귀찮아서 그냥 쓰고 있어요..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