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통장 만들기..토스나눠모으기통장으로~

in #zzan2 months ago

토스가 변신합니다..

토스 자유입출금통장이 2프로 이자였는데 1.8프로로 낮춰지네요,

바로 토스내 나눠모으기 통장으로 만들고 입출금통장에서 이동시꼈습니다

기존엔 자유통장이나 나눠모으기나 이자율이 같았거든요,,
근데 0.2프로차이니 조금 유리하게 바꿔야죠

나눠모으기통장은 토스내에서 기존 토스계좌로만 입출금이 가능한 계좌입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하구 똑같은 기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는 참고로 2.3프로 이자입니다.
한도도 10억이구,,

토스보단 케이뱅크가 좋습니다.
케이뱅크로 다 이동시키려다가 우선 나눠모으기통장만 새로 만들었네요

토스뱅크 쓰시는분들 케이뱅크로 안움직이시려면 나눠모으기통장으로 이동시키시길 이자율이변함없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요..어제할일을 미뤘더만 이상하게 바쁘네요
고고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저도 예금자 보호 금액까지는 케이뱅크 이용중입니다ㅎㅎ

0.3%라도 벌어야쥬 ㅠㅠ ㅋㅋㅋㅋ

0.3프로면 크죠,,,다옮길까도 고민했는디 .^

리스크가 있지만 스팀잇의 스팀 연이자율은 약 15%입니다ㅎㅎ

스팀잇이 혜자긴하네요 ㄷㄷ 천냥이 가야될텐데^

바쁠만 하시네요 ^^

케이뱅크로 옮겨야겠네요

케뱅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59.95
ETH 2677.4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