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보는 한낮 2라는 숫자^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month

태풍같지않은 태풍이지만..그래도 비를 몰고와서 대지를 적셔주니
한낮온도가 2자리를 기록하구 있습니다

근데 밤에도 큰차이는없네요 ㅋㅋ

한 26도만되도 살거 같은데..29도 8도,,,

내일도 비소식이있어서 습도는높아도 온도는 낮을거 같은데..완전히 더위가 가신건 아니라구 하니..다음주를 기대해봐야될듯합니다.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는데 새벽에좀 선선해져서 그런지 푹자서리 컨디션은 좋더라구요 흐흐

비야 그치지말구 조금식이라도 계속 내려라^
오늘도 화이팅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아니 태풍이 지나가면서 더위를 몰고 왔습니다.
지금 밖은 사우나 ㄷㄷ

그래두 비가좀 오면 아스팔트열기는 식긴하더라구요

다음주 되면 날씨가 많이 내려가긴 하네요~
오늘도 파이팅~!!

비가계속 와야합니다^

차라리 비가 와라라고 했는데 이거 비오니 습함에 더위가 함께 아주 찜통이더군요 ㅋㅋㅋ

전 그래두 비가 와야 그나마 나은거 같더라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