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누군가는? 이제 그만! 이제는 전체가 책임을 지어야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5 years ago 고물을 다루는 회사에서 바로옆의 개천에 불법으로 투기한 것입니다. 도대체 시당국은 저런걸 관리도 안하고 뭐하고 있는지...
제가 조치합니다. 쎄게!
히마판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