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 해를 마무리하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6 years ago 행복할것도... 그렇다고 아닌것도 아닌... 그런 한해였네요!!ㅋㅋ 내년엔 행복 가득한 한해 되길...^^
내년에 대박 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