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런 난감할때가..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7 years ago ㅋㅋ 신벗고 지나가시면 될것 같은데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그러기엔 저 물에 비해 제 발이 너무 지저분합니다. 자연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요...ㅋㅋㅋ.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