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이야기) 스팀엔진시동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7 years ago 이만큼 빠졌으니 좀 갈때도 되었죠!! 제발 좀 팍팍 가즈아~~ ㅎㅎ
독고노인님의 가즈아도 스팀에게 전달되었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