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ie 리뷰] 숨은 진주같은 한국 로맨틱코메디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in #zzan5 years ago (edited)

테그가 aaa가 뒤로갔어요... 괜찮울여나또 3시간 넘게 쓰셨을텐데..ㅎㅎ

Sort:  

그러게요ㅠ ㅋㅋㅋ
ZZAN이 옆에 미리보기가 있어서 쓰기 편해서 ZZAN에서 썼는데,
자동으로 맨 앞에 ZZAN 태그가 달리네요 ㅎㅎㅎ
뭐 상관...없겠죠?? 'ㅡ' ㅋㅋㅋㅋㅋㅋ

글을 잘 못 써서 3시간도 더 걸린...ㅋㅋ

오랜만에 쓰셨는데요 ..영화포스터니 그래도 삭제로 제껴버리고 복붙해서 다시 aaa메인으로 하시면 ..aaa 식구들이 다들 더 달려들것 같에요.^^

이미 감사한 분들의 보팅을 받아버려서 ㅠㅠ ㅋㅋㅋ
뭐 다음부턴 좀 더 주의깊게 포스팅해야겠어욥!! ㅋㅋㅋ
이렇게 니트로 사이트에 대해서 하나 더 배웁니다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