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adv의 기본 보팅 어떻게 받으면 가장 합리적일까?

in #zzan5 years ago (edited)

저는 1일1글 에 댓글도 벅차서 ...
저만에 큰문제는 옥탑방 인터넷이 너무느려서 ㅠㅠ
이참에 zzan 큐레이션도 내려놓고 일이되고 빡세서 전 포기했습니다.ㅋㅋ
스팀잇에 25프로 보다 다른댑들은 큐레이션이 높아서 본계로 글만쓰고 걍 큐레만 하기로요.^^

Sort:  

zzan이랑 aaa가 큐레이션 보상이 크니까, 저도 자꾸 토큰을 구매해서 안정적인 큐레이션 보상을 이루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기본 보상'건이 생기는 바람에 이렇게 됐네요.

내일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볼 생각인데, 기본 보상을 받는 것이 잇점이 많더라구요.

아아아... 아무튼 오늘 제가 쓸 머리는 다 쓴 거 같아요.
곤님 지금 여행 중이시죠? 블로그에 가서 구경하고 저도 머리좀 식혀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