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 얕은 대화는 어렵습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세상에 마음을 온전히 있는그대로 주고 받을수 있는 인연은 살면서 생각보다 많지 않을수도 있을것 같에요....
왜냐면 한피줄 형제도 가족도 애인도 다 다른 인격체 이잖아요..
나와 틀린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흘려 보내면 스스로 좀더 부드러워 질수있는 자유를....
고물상님은 이미 다알고있는거지만 그냥....~~~ 저 술먹었어용..ㅋㅋㅋ

Sort:  

그렇게 생각하면 이미 너무나 많이 만난 것 같아요. 신기하게도 이런 만남을 원해서 그런지 꽤나 있고 앞으로도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_+!

사실 전 가족과 내면의 대화 한 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ㅋ 세상 사람들 모두 다르죠. 그렇죠. 알고 있지만 너무 자주 까먹고 응용이 안되니 프리곤님이 이렇게 한번씩 말해주세요! ㅋㅋ

술 먹으셨다는 말에 보자마자 웃었어요ㅋㅋㅋㅋ 속은 괜찮으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