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근두근, 삶으로 녹이고 싶다 - '내 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다'를 읽고

in #zzan5 years ago (edited)

빨데꽂은 짜이가 너무 잘어울리시는 인상이신데여... 고물상님 얼굴 첨봤어요... 어떡해 ㅎㅎ 부럽다 남친 ㅋㅋ

Carpe diem~

Sort:  

저거 너무 먹고 싶어요 ㅠ! 저는 밀크티를 네팔에서 처음 먹어봤고 지금도 그 밀크티맛을 잊지 못하고 있어요 어헝- ㅋㅋ제사진 꽤(?) 많이 공개했었는데 저거 10년 전 사진이라는 함정이.. ㅋ 푸릇푸릇 제일 행복할 때 모습입니다. 헤헤.
프리곤님 나중에 우리 베트남에서건 한국에서도 기회되면 꼭 한 번 봐요! :D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유부녀라고 안 만나 주시는 건 아니죠?

서방님 몰래 만나면되죠...쉿''ㅋㅋ

작년부터 1년에 한번 1주일은 한국 들어오기로 가족들과 약속했어요.
몇달전 이미 한국 다녀와서 올겨울에는 치앙마이 옆에" 빠이"에 가서 한두달 지내다 올까 생각중이에됴 . 빠이라는 곳도 제가 참 좋아라 하거든요.. 외국에서 처음 도시생활하는거라 늘. 자연이 그립네요... 여행좋아하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길바닦에서 만나게 되있더라구요.ㅎㅎ

오래오래 이쁜 사랑하세요... 고물상님^^

ㅋㅋㅋ 몰래 안만나도 됩니당! 오오 빠이 처음들어보는데 왠지 엄청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도시보단 자연이 좋아요 그럼 우리 언젠간 길바닥에서 만나게 되겠군요 ㅋㅋㅋ

넹 예쁜 사랑 할게요 고마워요 프리곤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