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진다(베트남생활자)

in #zzan4 years ago (edited)

처음에는 돈없는 하숙생들과 종종 밥도 해먹고 술도 마시면서 지내려고 했다.
한두달은 서로 음식도 나눠먹고 저녁에 밀크티도 한잔씩 하면서 애기를 나누곤 했었는데 언제가 부터 이곳 하숙생들과 거의 애기를 나누지 않는다.

아마도 몇달전 이일이 문제에 시발점이 된듯하다.
1년 내내 더운날씨지만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어줄수는 없는입장. 사람이 많이 없는 오전 오후 시간을 이용해 하루 5~6시간은 에어컨을 끄기로 규정을 만들었다.한명당 7만원이라는 숙박료를 받고 주방식기부터 가스며,빨래 세제까지 다 무료로 제공하는 우리는 더이상 적자를 내가면서 운영하기가 힘들어 여친에게 방값을 만원이라도 올리자고 제안을 했지만 여친은 아직 다들 코로나 때문에 힘든시기라 않된단다..

그래서 내가 만든 특단에 조치 에어컨 오픈시간 단축,,

그리고 한달전 이곳에 머무는 콜롬비아 손님에 노트북 도난 사건까지...

그리고 이제 yg 운영 6개월이 다되가는 시점 최근에 여자방 하숙생들은 구글지도 yg 하우스 홈페이지에 온갓 악플과 낮은 평점을 달아 놓은걸 알게됬다.
그리고 자신들이 쓴 댓글이 아니라고 발뺌한다.

우리는 이미 구글정보를 통해 다 증거가 있는데.

화가난다....

진짜 방값 올리고 싶다.ㅠㅠ

큰일이다.. 베트남 사람이 미워진다.

@freegon

Sort:  

yg 하우스 홈페이지에 온갓 악플과 낮은 평점을 달아 놓은걸 알게됬다.

에휴~ 나쁜 사람들... 자신들이 받은건 모르고 참~ 너무하네!!

겪을만큼 겪으셨으면서 약한 소리 하시는 거 보니.. 요새 힘드시긴 힘드신가보네요. 베트남 사람들 앞에서 다르고 뒤에서 다른 거 뭐 어제 오늘 일인가요.ㅎㅎㅎㅎ

1:1 로 대하면 참 괜찮은데, 모이면 이상해집니다. 희한해요.
홧팅하세요.

아주,,, 돌아버리것 습니다.. 에휴

방값 올려서 쫓아보내요.

참 잘해주면 권리로 아는사람들이 있죠 ㅜㅜ

정말 딱 저한테 맞는 말씀입니다.ㅠㅠ

어렵네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확 쥐패불까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