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튀 요가원(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IMG_20190702_214326.jpg

새로 등록한 인도사람이 운영하는 동네에 mahamantra 요가원
이제 4주차에 접어들었다. 그런데 오늘 오후에 요가를 하려고 갔는데 아무도 없고 문이 잠겨있다.무슨일인가 알아보려고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2틀 짧은 기간만에 이사간다는 공고만 해놓고 새로운 요가학원으로 찾아오란다.

그래서 부랴부랴 새로운 장소로 찾아가 보니 집에서 부터 오토바이로 30분이 넘는 무지 먼거리에 새로 자리를 잡았다.

20190629_161544-1.jpg

호치민 12군인데 서울로 치면 거의 의정부 까지 요가하러 다닌다 생각하면 될정도로 거리가 멀다.
일전에 인도에 살면서 인도라는 나라는 너무 좋아했지만 인도사람들에 치여서 이나라 사람들을 많이 신뢰하는 편은 아니였지만 베트남에 와서도 이렇게 당할줄이야.

물론 인도사람 전부 그렇지는 않습니다.ㅎㅎ
제가 오늘 삐져서...쩝

여하튼 인도에 살다보면 다른사람이 불만이나 문제를 애기하면 인도들은 늘 이런게 말을 하곤한다.

No problem

하지만 자기가 손해 볼일이 생기면

big problem

멀리 까지 요가하겠다고 찾아왔는데 막상 도착하니 새로 이사온곳도 아무도 없고 문이 잡겨져있다.

20190629_161609-1.jpg

커피한잔 때리면서 저녁까지 기다려 봐야것다.
나중에 저녁에 만나면 공고 하나 딸랑 올려놓고 이렇게 멀리 이사가는게 어디있냐 따지면 분명 나에게 그러겠지...

오` 마이프렌... 노프라블럼..

20190701_165828.jpg

만나기만 해봐라 …

확마~~이단 옆차기로 그냥!!!

오늘 저녁은 인도인들이 신으로 모시는 소고기나 먹으러 가야것다....쩝

Peace
@freegon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헐~ 뭔가요? 아무런 이야기도 없이 이사하고, 그곳으로 찾아오라니...
황당하네요!! 미리 알려주고 못오는 사람은 환불을 해주는게 맞는것 같은데...
ㅋㅋㅋ 소고기 맛나게 드세요^^

부셔 버릴거에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problem / big problem

진짜 이런 정신으로 살면 인생 참 편하게 살 수 있을텐데...ㅋㅋㅋ
당당하게 이런 정신으로 사는 인도사람들, 베트남 사람들 부럽네요 ㅎㅎㅎ

듣고보니 남생각 너무말고 살짝 자기위주로 사는게 정말로 현명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헐 그렇게나 멀리 공고도 짧게 하고....
역시 사람들은 자기가 겪어봐야 빅 프라블럼 인 것 같아요.


[♥스팀짱은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Big Trouble ㅠㅠ
이런 뎨~엔~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이 무슨 X 같은 경우가...
어떻게 되었는지 결과 보고 해 주세요.

결과가 좋습니다... 전에 다니던 동네요가원은 내부수리중이라 수리 끝날때까지
의정부에서 무료로 요가 해도 된다네요.ㅋㅋㅋㅋ

전체를 욕하긴 그렇지만

나도 인도것들한테 당한게 많아서 그닥 ㅋㅋ

소고기나 먹어야겠다 ㅋㅋ

뭔데 썰 풀어보자 ㅎㅎㅎ

ㅋㅋㅋ 쉐어하우스에서 한 반년같이살았는데 어후 ㅋㅋㅋㅋㅋ 여기까지만 할게 ㅋㅋ

어후~~~~~~~
100프로 이해했어.ㅋㅋ

대단한 서비스정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공고문을 딱 만났을 때 느꼈을 당혹감을 생각하니 아찔한데요.

알고보니 페북에 공지를 했는데 제가 못보기는 했더라구요.

저도 해야되는데 말이죠. 이놈의 귀찮니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