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한 장] 요즘 부쩍 눈에 띄는 "독립출판"

in #zzan5 years ago

억 dj님!! 이렇게 언급해주시다니 넘나 영광입니다. 한글 제목도 역시 심심한 ‘나의쿠바노’ㅋㅋ 독립출판물은 제목이 반이죠 참신한 제목이 중요하긴 해보여요

펀딩 성공만 해도 다행이죠 ㅋ 상상해보며 잠시나마 즐거웠네요 :D

Sort:  

고물님 책 대기자 여기도 있습니다 ㅎㅎㅎ

너무나 감사한 말씀 ㅠㅠ 감사해요 곧 펀딩시작해용! 😁

펀딩되면 꼭 알려주숑~^^

"사랑 모험극: 나의 쿠바"
"사랑 전쟁 그리고 쿠바"
"나를 알아가는 여행 모험담 in 쿠바"

이 정도는 써줘야 하지 않을까요? ^^

ㅋㅋㅋㅋㅋㅋ 제 심정을 대면한 제목이라면 '지긋지긋한 쿠바놈과 얽힌 사연'정도가 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좋습니다. 단연 눈에 확 띄겠네요 ^^b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