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달의작가 응모-수필#2] 지난 사랑 이야기를 건네는 건 실례인가요?
저도 사랑은 여러 모습이 있기에 각자의 사정에 달렸다고 생각해요. 오우 누군가 그래주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 예정된 다음편은 없었는데 cjsdns님 말을 듣다보니 살다보면 다음편이 쓰고 싶어질 수도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사랑은 여러 모습이 있기에 각자의 사정에 달렸다고 생각해요. 오우 누군가 그래주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 예정된 다음편은 없었는데 cjsdns님 말을 듣다보니 살다보면 다음편이 쓰고 싶어질 수도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