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근두근, 삶으로 녹이고 싶다 - '내 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다'를 읽고

in #zzan5 years ago

달콤하고 향긋한 마쌀라향 가득한 짜이가 그립네요 ㅎㅎ
가끔 한국에 있는 인도음식점에서 짜이를 마시는데 인도에서 마시던 그 꼬질꼬질한 맛이 없어서 아쉬워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달콤하고 향긋한 마썰라향 가드간 짜이 입에 잡힐듯한 묘사 어흑 맞아요 한국에선 그맛이 왜 안나올까요 헝헝

자주 가던 카패테리아의 주인집 딸이랑 친했었는데 레시피라도 물어볼껄 그랬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그래도 그맛이 나오긴 쉽지 않았을 것 닽아요 담에 가게 되면 배워볼까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