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혼자 자신을 발견

in #zzan2 years ago

woman-837156_1920.jpg

나는 요즘 난류 휘발성 상황을 살고,나는 내일이 좋은 것인지 아니면 아무것도 다른 하루를 살 것인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나는 내가 통과하는 많은 압력 속에서 자신이 웃고 발견,나는 내 주위에 일이 다소 안정 느낄 때 나는 비관적이고 우울한 존재로 변신,나는 많은 이야기와 동시에 외로운 느낌,나는 정말 외로울 때 나는 내 주위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느낌,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 중요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나는 나 자신이 누군가에 대해 상관하지 않는이 세상의 조용한 구석에 앉아 발견,나는 나 자신이 누구에게도 신경 쓰지 않는 이 세상의 조용한 구석,나는 누구에게도 신경 쓰지 않는 이 세상의 조용한 구석에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나는 모두를 보고,부서지는 사랑과 영혼을 먹는 외로움을 보고,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씨름하는 것을 보고,내 친구는 내가 살고 있는 상황에서 나를 유죄로 여기고,그는 내가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영혼을 회복시키는 데 성공한 사람은 더 이상 이전과 같지 않으며,약간 이상한 존재가 될 것이며,모든 것에 대한 세금이 있으며,삶으로 돌아 오는 세금은 다른 사람이되고,신경 쓰지 않고,신뢰하지 않으며,누구에게도 쉽게 접근하지 않으며,또한 주변 사람들을 쉽게 잃고,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