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을 닮은 너에게

in #zzan3 years ago


공부하다 말고 하늘을 올려다 보았는데 달이 참 예쁘게 떠있습니다. 환하게 뜬 보름달을 보니 보름달처럼 예쁘게 생긴 빵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하나 사긴 뭐해서 세 개나 샀습니다. 하나는 먹고 내일 집에가서 아이들에게 하나씩 나눠줄 요량이었습니다. 우선 피자빵을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탱글탱글한 소시지가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정신을 차려 보니 보름달처럼 생긴 팥크림빵을 한 입 베어물고 있었습니다. 한 입이 과하게 컸던지 반달이 되었네요;;

빵이 하나 남았습니다. 하나만 가져가면 첫째와 둘째가 다툴 거 같은데… 어쩔 수 없습니다. 아이들 우애를 위해 제 위를 혹사시키기로 결심했습니다.

억지로 마지막 빵을 씹어먹습니다. 쫀득쫀득한 식감과 검은 깨의 고소함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고소한 베지밀B도 하나 사올 걸 그랬나 봅니다. 아쉽… 입가심으로 에그타르트도 하나 살 걸… 오늘 하루는 껄무새로 마무리합니다. 굿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뱃살 나오는 방법을 방금 터득하셨습니다~ ㅋㅋ

그래도 안 나오네요?!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을 보니 과감하게 입을 들이 밀었군요.

잘 드시고 공부 하세요. ^^

공부하다 보면 허기저서리 ㅋㅋ

장진물에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철근 등 도전성 있는 물체를 사용하면 안 돼!

땡. 종이와 솜 등.

나보다 더 잘 아네 ㅋㅋㅋ
이 문제는 절대 안 틀리겠다!!

그래 자기 배가 먼저 따땃해야하는거임 ㅋㅋㅋㅋㅋ

배 부르고 등 따시니까 잠오더라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