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언증 가즈아]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진출한 오이형!! 대단쓰~!!!

in #zzan4 years ago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rDD5bBQ9CyV2vtdVCVkTsatMYnr7xJSdxDyuPfmKxWrap4NhsmxwjNbuDTTyYRkqDP5g.jpeg

안녕, 형들~!
간만에 다시 약빨고 돌아온 팥쥐야. ^^
내가 예전에 오이형(@ioioioioi) 천생연분 찾아준 거 기억나?
기억이 안난다면 "오이형 배필을 찾았다" 참고

54TLbcUcnRm3sWQK3HKkuAMedF1JSX7yKgEqYjnyTKPwrcvmDacvVCqujQP5DqW5d41irQSfs6HPiiy2BH78KL67Tandid7h141kdSsLQcxkSMt8ZknbKtTfGkUw95SB79qKTbXSv.jpeg

스팀잇 대표 솔로 4인방 중 하나인 오이형에게 여친을 소개해 줬음에도 불구하고 정장 한 벌은 커녕 고맙다는 말 한 마디 듣지 못해 매우 상심했었어... 파무룩...ㅠㅠ
우리 같이 스팀에 묶여있는 신세라 그냥 그러러니 하고 넘어갔는데 이게 왠 걸!!!
오이형은 스팀말고 믿는 구석이 있었던 거야!
그냥 모르는 척 하고 넘어갈려고 했는데 너무 얼척이 없어서 내가 오픈할 수밖에 없다.

예전부터 아내님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또 이야기가 나와서 한 번 둘러보고 있었어.
요즘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 슥슥 페이지를 넘기고 있는데...

오이형1.png

응? 뭐지?
굉장히 익숙한 걸 봤는데?!
다시 한 번 자세히 보니 헐! 대박!
오이형!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오이형2.png

이거 완전 오이형 아님?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여하튼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도 진출한 오이형!! 정말 대단쓰!!
이모티콘 많이 팔리면 그때는 꼭 정장 한 벌 쏴~!!
뱌뱌~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꼬랑지는 뭐야? 설마 응가는 아니지 오이흉아?
아이~ 더러~~~~~~~~~~~~~~~~~~~

~~v

19금 드립쳐도 되는 부분????????????

꼬랑지가 아님 엣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걸 가졌네!!

저정도로??? ㅋㅋㅋㅋ

스골형~ 살아있네~!!!

고모티콘은안만드시나요?

고모티콘 신규사업 진행중 ㅎㅎ

깨져서 마상이니 형이 나한테 뭘 해줘야지!!!!!!!

3년만 기다려봐
내가 대박칠 거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