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역추적

in #zzanlast month

00-개발자의_역추적-1.jpeg

00-개발자의_역추적-2.jpeg

00-개발자의_역추적-3.jpeg

console.log("개발자의 역추적");

#역추적 #backtracking #에어팟찾기 #FindMyAirPods #외심 #circumcenter #정확히50대50으로share하는느낌으로arrange하시죠 #뇌컴파일 #눈디버깅 #iam신뢰에요 #주어지는합격의목걸이 #폼미쳤다 #멋짐이란것이폭발 #전설의레전드 #있어빌리티 #특이점이온다

한 월급쟁이가 백사장에서 모래를 가지고 한숨 쉬고 있었다.
그는 따스하고 하얀 모래를 두손 가득히 움켜잡았다.
"이것이 월급"

손을 들어올리자, 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리고 말았다.
"이것이 원천징수"

월급쟁이는 흘러내리는 모래를 막아보려 했지만
그래도 모래는 멈추지 않았다.
"이것이 2차 공제"

다행히 두손 안에는 흘러내리지 않고 남은 모래가 있었다.
"이것이 실수령액"

월급쟁이는 집에 가기 위해 손을 탁탁 털어버렸다.
그랬더니 손바닥에 남아 있던 모래가 금빛으로 반짝였다.
"이것이 통장 잔고"

#진격의피로그래머 #프로그래머 #programmer #코더 #coder #개발자 #developer #소프트웨어 #software #엔지니어 #engineer #개발자의역추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