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 "내 지금은 작고 미약하나 내 나중은 심히 크고 창대하리라" 짠~! 💙View the full contextdokebi (59)in #zzan • 7 years ago 너무잘하셔 부러울뿐,^^
항상 따스한 댓글과 응원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