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올란도(Orlando) 방문 예정 (2019.09.18)

in #zzan5 years ago

플로리다에 있는 Orlando

Screenshot_2019-09-18_23-10-54.png

이곳이 어떤 곳이냐 하면,

디즈니 월드가 있고,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고,


범고래쇼가 있는 씨월드가 있고,
(그런데 이 범고래쇼 아직도 하나 모르겠네요. 예전에 조련사 죽고 학대얘기 나오고 그랬었는데)

더하여 애들이 좋아하는 레고랜드도 있는 곳!

그리고 플로리다 달팽이 님도...


제 평소 생각도 그렇고 주변 사람들도 그렇고,
올란도는 매년 가긴 힘듭니다.
저 위 각종 놀이동산 입장료가 1인당 하루에 약 $50-$100정도 하기 때문에 돈도 많이 들구요,
여러 놀이동산을 마음껏 즐기려면 1주일이 부족하게 느껴질 정도니까요.
한 2-3년동안 돈도 시간(휴가)도 에너지도 충분히 모은 후 계획해서 가는
그런 대단한 곳이죠.

그래서 제 계획은 어찌되냐구요?

지금이 수요일 밤인데, 오는 토요일 아침 비행기타고 가서 일요일 저녁 비행기로 돌아옵니다... 가서 하루하고 반나절 있다가 오네요. 이 비행기표를 끊은 게 아직 24시간이 안되었습니다....
벼락치기도 이런 벼락치기가 없죠.

3일전에 아내의 친구에게서 갑자기 연락이 왔습니다.
아내의 친구의 친구가 올라도로 학회를 오는 데, 숙소를 같이 써도 된다고 해서 엉겹결에 표 끊고 따라오기로 했다는 군요. 여기 메릴랜드에서 올란도까지 비행기로 2시간 약간 넘습니다. 한국에서 여기 지척까지 온다는 데 우리도 갈까 하고 말을 꺼낸 게 어제 아침이네요 ㅎㅎ

물은 엎질러 졌습니다.
저희가 식구가 다섯이라 웬만하면 어디 멀리 가기 힘든데, 이렇게 강력한 외부 요인이 작용할 때 덕분에 올란도 가게 생겼네요. 그리고 가계부에 큰 빵구가... 일단 일요일에 씨월드 방문은 확정이니 가서 범고래쇼가 어찌 되었나 보고올게요 ㅎㅎ
토요일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일요일 저녁 10시 넘어 집에 돌아올 예정인데 정말 주말을 하얗게 불태워보겠습니다 ㅋㅋ

Sort:  

@dj-on-steem 님, 올랜도에 오시는군요~ 근데 너무 빡빡한 일정으로 오시네요 ㅠㅠ
씨월드 방문은 확정이시라니... ㅎㅎ Shamu 는 이제 One Ocean 이라는 이름으로 올랜도에서는 계속 해요, 다른 곳은 다 그만뒀지만요. 하지만 옛날처럼 감동적이진 않아요 ㅠㅠ soak zone 에 앉아서 보세요. ㅎㅎ

이번에는 계획된 여행이 아니라 그렇게 됐습니다 ㅠㅠ
제가 올란도 씨월드를 10년 전에 한 번, 그리고 4년 전에 한 번 갔었는데, 10년 전보다 4년 전에 갔을 때 범고래 크기가 놀랍도록 줄어서 실망했던 기억이 나네요 ^^ 그런데 사실 10년 전 범고래는 너무 커서 거기가 답답하긴 했을 것 같아요.

Shamu 이제 안 해요.ㅠㅠ

그렇군요.. 제가 4년 전에는 봤었는데... 아쉽지만 그 큰걸 거기 가둬두는게 가엽긴 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dj-on-stee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586.04
ETH 3509.22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