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ello ddllddll!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상봉상봉하자♡

ㅎㅎ 다같이 만날 기회 또 있겠지?

도담이는 어디에?
이쁜이들 많이 컸겠다~^^

많이 컸지~~~ㅎㅎ
너희 동네 롯데마트 다녀옴 방금^^

연락해~
애들 간식이라도 사주게~^^

저기 저 앞에 강아지마냥 뛰어다니는 아이가 디엘형 따님??ㅎㅎㅎ
포즈만 봐도 귀여웡ㅎㅎㅎㅎㅎ
아 ㅠㅠ 딸 낳고 싶다 ㅠㅠㅠㅠ

디엘~!! 연락할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댓글로 연락합니다.
스몬이 요즘 뜨거워서 봇을 만들어서 돌리는 중인데,
내가 알고 있는 계정정보(hive : @dildil, @goodspring)를 통해서 봇에 넣어 돌릴께요.

해당 메시지 보시면 답변바랍니다.
발생수익의 일부를 배분 해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 @stylegold

오랜만에...보는 지난달 글인데
적응이 조금 안 되지만...
수익은 나고 있나요?
아니 났었나요? 매우 어색하네요^^

오홋!!수익 나고 있음.ㅋㅋㅋ
계정이 2개라서 그렇게 크진 않지만, 수익은 생기고 있음.
수익을 어떻게 전해줄까?
현금? 스팀?? 골라~~ 골라~~.ㅋㅋㅋ

100142457402
여기로 줘
케이뱅크야
코인사서 부자되게~
커피 한 잔 값은 되는거지?

스몬001 이라고 입금함 ㅋ.ㅋ
그런패턴으로 입금 하겠음

그리고 텔레그램 주소 알려줘. ㅋ.ㅋ

하이브? 찾아봐야겠다~~
스골이 보내준 보상으로 커피 사먹어야지ㅎㅎ
엄청난 금액에 정말 깜짝 놀랐다구

이 계정도 돌려도 되는데...
텔레그램 삭제하고 다시 깔으려 했더니 인증에서 자꾸 안 돼~

ㅎㅎㅎ. 어쩌냐.. ddllddll 계정을 돌리려면, active key를 알아야 처리할수 있어서 개인적인 대화채널이 있어야하는데.ㅋㅋ

아니면, [email protected] 로 카카오 아이디등 개인 대화가능채널을 메일 보내줘 처리해줄께

원래는 좀 더 좋았는데, 최근 업데이트 되면서 보상이 확줄어서 ㅜㅜ
그래도, 한달이면 커피 몇잔 정도(?)는 살수 있을듯?ㅋㅋㅋ
그나저나, hive쪽의 ddllddll 계정에 적지않은양의 hive가 있던데 이걸로 코인사~

그리고, 지금 ddllddll 계정은 봇을 못돌리는데 이것도 넣을꺼면 텔레그램(@stylegold)으로 꼭 연락주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450.33
ETH 2982.28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