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 비트코인 입문계기

in #zzan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사실상 첫글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제가 처음 비트코인에 입문하게 된 계기에 대해 좀 써보려고 합니다

image.png

2017년에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란 게임을 구매하기위해 비트코인을 구매한게 시작이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비트에 137만원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ㅠㅠ

지금은 닿을 수 없는 금액 그 후로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중간에 사기도 당하고
제 계좌는 걸레가 됬네요 ㅠㅠ

하지만 언젠가 지금이 저점인 시기가 올거라 믿고 계속 코인판에 있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을 최대한 이용하는게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앞으로 일상이야기나 제 취미생활 등등의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답방 왔습니다. 네 활발한 활동 좋죠.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

아닙니다. 서로 소통하고 지내면 좋죠. ^^ 팔로우하고 가요. 🤗 좋은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82.25
ETH 2437.70
USDT 1.00
SBD 2.61